마동석X서현X이다윗X경수진X정지소,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전격 크랭크인!

마동석X서현X이다윗X경수진X정지소,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전격 크랭크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29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타와 충무로 대세 배우가 한데 모여 악마 사냥에 나선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6월 28일(월) 첫 촬영에 들어갔다.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 등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캐스팅을 완성하고 6월 28일(월) 크랭크인 했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마를 사냥하는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팀이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맞서는 이야기다.

좀비, 연쇄살인마, 저승사자를 맨손으로 때려잡았던 마동석의 주먹이 이번에는 악마와 악마숭배자로 향한다.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함께> 시리즈 그리고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까지 출연작마다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 마동석이 바위 같은 힘과 주먹으로 악마를 사냥하는 어둠의 해결사 바우로 변신한다. 맨주먹으로 악마와 악마숭배자를 때려잡는 통쾌한 액션 연기로 마동석이 곧 장르라는 말을 다시 한번 입증할 그의 거침없는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거룩한 밤'팀에서 악마를 찾아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샤론 역에는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사생활]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서현이 합류한다. 서현은 악마를 불러내기 위해 강렬한 구마 의식까지 선보이는 캐릭터 샤론으로 분해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거룩한 밤'팀의 또 다른 주역 김군 역에는 영화 <스윙키즈>, <사바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로스쿨]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다윗이 확정되었다. 이다윗은 샤론의 구마 의식과 바우를 도와 그들의 활약을 기록하는 든든한 팀원이자 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할 예정이다.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허쉬], [마우스] 등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여온 경수진은 신경정신과 의사 정원 역으로 함께한다. 정원은 기이한 증상에 시달리는 동생 은서를 살리기 위해 ‘거룩한 밤'팀을 찾아온 인물로, 경수진은 동생을 구하고 싶은 언니의 애절한 감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몸 안에 악마가 자리한 은서 역은 영화 <기생충>, 드라마 [방법],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 매 작품 성장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정지소가 맡았다. 정지소는 이상증세에 시달리는 은서 역을 통해 극의 긴장감을 더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것이다. 

마동석의 빅펀치픽쳐스(구 팀고릴라)와 신생 노바필름이 제작하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신예 임대희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범죄도시> 시리즈, <성난황소>, <악인전>을 제작 및 공동 제작한 마동석이 기획과 원안, 제작을 맡았다.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까지 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지난 6월 28일(월) 크랭크인,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