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유튜브 영상 제작 지원 10개 과제 모집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유튜브 영상 제작 지원 10개 과제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29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제작 지원을 통해 창작자의 창작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되며,
전라남도 문화·관광 자원을 소재로 한 5분 이상의 유튜브 영상 제작을 지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경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이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운영사업 가운데 하나로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 제작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은 영상 제작 지원을 통해 창작자의 창작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되며, 전라남도 문화·관광 자원을 소재로 한 5분 이상의 유튜브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영상 제작은 여행, 교육, 음악, 뷰티, 역사, 예술 등 전 분야 신청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전남 소재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이며, 역외기업도 신청할 수 있으나, 협약 체결 후 1개월 이내 전라남도로 이전 완료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7월 9일 까지로, 총 10개 과제를 선정해 과제당 300만원의 콘텐츠 제작 지원금을 지급한다.

접수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e-나라도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집 공고를 참조하거나 콘텐츠사업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전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 사업을 통해, 2018년 개소했으며 시장 선도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 JCEP 인재양성소 및 콘텐츠 기업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지역 콘텐츠 자생 능력 배양과 콘텐츠 산업 관련 인재 양성 육성 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