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시리즈의 프리퀄 스핀오프 화제작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지.아이.조'시리즈의 프리퀄 스핀오프 화제작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마지막 액션 시리즈 스크린으로 목격하라!

<지.아이.조>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 쉐도우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오리지널 액션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가 8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 아이. 조>는 <지. 아이. 조>시리즈 스핀오프로 대표 캐릭터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 쉐도우’, 그 대결의 시작을 그린 오리지널 액션.

<지.아이.조>시리즈 스핀오프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가 8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스네이크 아이즈 역을 맡은 헨리 골딩의 비장한 표정이 담겨있다. 이어 공식 예고편에는 스네이크 아이즈(헨리 골딩)와 스톰 쉐도우(앤드류 코지)가 전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 코브라에 맞서 카체이싱과 오토바이 액션 펼치며 화려하게 오프닝을 연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현대자동차가 등장해 시원한 추격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어 친구였던 그들이 적이 될 수 밖에 없었던 마스크 뒤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액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지.아이.조> 시리즈 대표 캐릭터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지.아이.조> 시리즈의 프리퀄을 알리는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는 오는 8월 스크린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