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4DX & 4D 재개봉 "폴 워커를 다시 본다는 것만으로도 완벽" 끊이지 않는 관객 호평 화제!

'분노의 질주' 4DX & 4D 재개봉 "폴 워커를 다시 본다는 것만으로도 완벽" 끊이지 않는 관객 호평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자동차 액션을 살리는 4D”
ㅁ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 <분노의 질주> 시리즈 첫 편인 <분노의 질주>(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4DX & 4D로 재개봉 해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팬데믹 이후 외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의 흥행을 기념해 재개봉한 <분노의 질주>가 국내 영화팬들의 끊이지 않는 호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분노의 질주> 4D는 스트리트 레이싱의 대장 격인 도미닉을 잡기 위해 폭주족으로 위장해 그들과 점차 가까 ! 지는 브라이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특히 시리즈 20주년인 <분노의 질주> 오리지널 패밀리들의 풋풋한 모습을 스크린으로 다시 한번 볼 수 있어 국내 영화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4DX와 4D로 <분노의 질주> 재개봉을 관람한 관객들은 먼저 4D 효과들과 어우러지는 질주에 호평을 보냈다. “시원한 자동차 액션을 4D가 살렸다”, “엄청난 질주 본능, 화끈하고 거친 액션, 4DX 효과 엄청납니다”, “레이싱씬이 많아서 포디로 보니 더 신남”, “스트릿 레이싱 명장면을 4D로 다시 보는 거 만으로도 돈이 아깝지 않음” 등 스! 트리트 레이싱 신드롬을 일으켰던 <분노 질주> 1편이 4DX & 4D를 만나 더욱 실감나고 짜릿한 체험형 관람을 제공해 극찬 받고 있다.

이어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포인트는 바로 오리지널 패밀리들의 풋풋하고도 그리운 예전 모습이다. “도미닉과 브라이언이 같이 달릴 때 내 심장도 같이 달리고 있었다”, “빈 디젤 젊은 시절 기억이 새록하네요”, “오랜만에 폴 워커 보니 좋다”, “등장인물 10명 중에서 9명이 섹시한 영화!”, “배우들의 앳된 모습도 반갑고, 기술적으로도 훌륭하다”, “턱선이 날렵하고 피부가 팽팽한 배우들의 모습을 보니 타임캡슐을 열어본 느낌” 등 특히 오랜 기간 시리! 즈를 함께한 영화팬들에게 남다른 감회를 전하고 있다.

이처럼 <분노의 질주> 4DX & 4D 재개봉은 시리즈 팬들은 물론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로 시리즈를 처음 접한 국내 영화팬들에게 색다른 선물이자, 영화를 200%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관람방법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분노의 질주> 시리즈 9편이자 최근 개봉한 <!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팬데믹 대 외화 최고 흥행 기록 및 2021년 대한민국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흥행을 기념하여 재개봉을 확정한 <분노의 질주>는 CGV 4DX 등 전국 4D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