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전원주, “은행 번호표 뽑아 본 적 없다” 은행에서 차 보내주는 급이 다른 클래스 ‘재테크 王’ 비결은?

‘라디오스타’ 전원주, “은행 번호표 뽑아 본 적 없다” 은행에서 차 보내주는 급이 다른 클래스 ‘재테크 王’ 비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성, 주식과 ‘의리’ 지키다 유언장 쓴 사연?! “우울증 왔었다” 고백!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전원주가 ‘라디오스타’에 깜작 등장해 재테크 노하우와 주식 종목 선택 기준을 공개한다. 특히 전원주는 “은행 번호표를 뽑아 본 적이 없다”며 은행에서 집 앞으로 차를 보내주는 급이 다른 클래스의 ‘재테크 왕’ 면모를 자랑한다.

‘의리맨’ 김보성은 주식과 ‘의리’를 지키다가 유언장까지 쓴 사연을 들려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오늘(23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김보성, 김프로(김동환), 그리, 신아영이 출연하는 ‘야, 너두 벌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부자가 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야, 너두 벌 수 있어’ 특집에 아주 특별한 초대 손님이 깜짝 등장한다. 주인공은 연예계 재테크 고수로 불리는 전원주이다. 투철한 절약 정신으로 ‘연예계 짠순이’로 통하는 그는 월급으로 50만 원을 받던 무렵부터 놀러 가는 대신 꼭 들른 장소를 귀띔하며 자신의 재테크 비결을 소개한다.

전원주는 지난해 주식 투자 열풍이 불면서 ‘숨은 투자 고수’로 주목받았다. 덕분에 어디를 가건 젊은 친구들이 반긴다는 전원주는 “어려서부터 돈의 중요성을 느껴, 500만 원으로 주식 투자를 시작했다”며 자신만의 종목 선택 기준, 매매법을 공개한다. 

특히 전원주는 “은행에서 번호표를 뽑아본 적이 없다”며 열심히 절약하고 투자한 덕분에 은행 방문 일정을 정하면 은행에서 집 앞으로 차를 보낸다고 귀띔, 클래스가 다른 연예계 ‘재테크 왕’ 다운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여전히 돈을 쓰는 것보다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전원주는 ‘절약 노하우’도 공개한다. 특히 절약하는 습관 때문에 절친 선우용여의 원성을 산 일화를 들려줘 웃음을 안긴다. 

한편 ‘한국소액주주연구회’ 부회장으로 활동, ‘동학개미’ 파수꾼을 자처할 만큼 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은 김보성은 “주식을 의리로 하다가, 상장 폐지만 4번 겪었다”고 고백한다.

그러면서 김보성은 “상장 폐지보다 더 스트레스”라며 자신을 괴롭힌 정체를 공개한다. 특히 그는 이것 때문에 유언장을 쓰고, 급기야 우울증까지 찾아왔었다고 털어놓는다. 김보성을 괴롭게 한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급이 다른 클래스의 ‘재테크 왕’ 전원주가 알려주는 투자 비결은 오늘(23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