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히어로' 보도스틸 공개! 이석형 X 이주영 X 김재화 X 장인섭 X 이세준

'액션히어로' 보도스틸 공개! 이석형 X 이주영 X 김재화 X 장인섭 X 이세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파 연기본좌들의 특급 케미 화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경쟁부문 초청, <족구왕>의 뒤를 이어 대학생들의 꿈과 현실을 그린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가 개성파 연기본좌들의 특급 랑데부를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올여름 기분전환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가 캐릭터의 매력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는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의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액션히어로>는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학식코믹액션. 

공개된 <액션히어로> 보도스틸은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틸과 학식이 히어로의 활약을 예고하는 액션 장면이 담긴 스틸들로 구성되어 관람 욕구를 100% 상승시킨다. 무엇보다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이 스크린을 통해 보여줄 美친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먼저, 액션 배우가 꿈인 ‘주성’의 스틸은 홍콩 액션스타를 생각나게 만드는 무술복을 입고 액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부터 악당을 때려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까지 액션본좌 ‘주성’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주성’ 역을 맡은 이석형은 <꿈의 제인>부터 <하트>,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 속 독창적인 연기색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로 이번 <액션히어로>에서도 빛나는 연기는 물론 온몸을 던지는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강사라도 한 번 해보는 게 소원인 연영과 조교 ‘선아’의 스틸은 조교실에서의 평범한 모습부터 부정입학 비리 사건에 휘말리며 변화하는 모습까지 담고 있어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선아’ 역을 맡은 이주영은 <독전>에서 농아동생 주영 역부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송소라 역까지 나오는 작품마다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 배우로 <조제>, <아무도 없는 곳>까지 다양한 작품 속에서 활약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액션히어로>에서는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생활 밀착형 연기까지 선보여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비리교수 ‘차교수’의 스틸은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받게 되고 범인을 찾아내려 노력하는 모습이 담겨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차교수’ 역을 맡은 김재화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액션히어로>에서 입시비리를 밥 먹듯 저지르는 비리교수로 분해 메소드 연기의 끝을 보여준다. 

이뿐만 아니라 ‘선아’와 함께 조교실에서 근무하는 ‘재우’와 연영과의 아웃사이더 ‘찬열’의 모습이 담긴 스틸까지 더해져 입시비리 협박편지로 인해 얽히고 설킨 이들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재우’ 역에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OCN [루갈] 등으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친 장인섭이 맡아 이번에도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연극 무대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신예 이세준이 ‘찬열’을 맡아 ‘주성’과 티카타카 케미를 선보인다.

한편, 7월 개봉을 확정 지은 <액션히어로>는 다가오는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경쟁부문에 초청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불공정에 맞서는 20대를 대표하는 학식이 히어로의 등장을 알리며 결코 우울하지 않은 젊은이들의 모습을 담아내 올여름 기분전환 학식코믹액션 탄생을 예고한다.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까지 개성파 연기본좌들의 앙상블로 기대감을 모으는 <액션히어로>는 7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