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TUDIO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NCT DREAM, 두뇌 풀가동 비밀 미션 결과 공개! 두둑한 간식비의 주인공은?

SM C&C STUDIO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NCT DREAM, 두뇌 풀가동 비밀 미션 결과 공개! 두둑한 간식비의 주인공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T DREAM, ‘내 물건을 지켜라’ 미션 중 비밀 거래(?) 고백! 데프콘도 몰랐던 꿀잼 비하인드!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사진제공 :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비밀 미션 게임 ‘내 물건을 지켜라’의 미션 결과가 드디어 공개된다. 두둑한 간식비가 상품으로 걸린 가운데, 협상 전문가(?)의 등장부터 상상초월 물건 은닉장소까지 데프콘도 몰랐던 꿀잼 비하인드 대방출을 예고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18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동욱)에서는 NCT DREAM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와 심장 쫄깃한 비밀 미션 게임 시간을 담았다.

NCT DREAM은 멤버들이 숨긴 비밀 미션 물건 찾기에 열을 올렸다. 해가 저물고 잠자리에 들 시간에도 말똥말똥한 눈으로 치열한 수색전을 펼쳤다는 후문. 생존 후보들이 압축된 가운데, 기상시간까지 물건을 지켜낸 승리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미션 결과와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런쥔의 물건 은닉 장소가 드디어 공개된다. 미션 내내 예리한 촉을 보였던 ‘본티스트’ 런쥔의 넘치는 창의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재민과 제노 그리고 지성 사이에 ‘모종의 거래’가 있었다는 충격 고백이 등장했다. 이번 미션의 흑막(?) 협상 전문가의 정체가 밝혀지자 멘탈 조교 데프콘마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어 NCT DREAM의 ‘1일 차 성격 분석’ 시간이 찾아왔다.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해왔던 심리 전문가 2인의 날카로운 분석이 공개된 것. 이에 평소 MBTI를 포함해 각종 심리 테스트 마니아라는 지성은 분석 시작 전부터 전문가들을 향해 수줍은 리스펙(?)을 보냈다.

성격 분석 결과에는 스스로 인지하지 못했던 내면과 장단점, 팀 내에서의 역할, 꼭 필요한 조언 등 어디서도 쉽게 듣지 못할 이야기들이 가득했다. 각자에 대한 분석이 이어질 때마다 멤버들은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다는 전언이다.

점심시간에도 멘탈 커리큘럼은 이어졌다. 산해진미가 차려진 ‘릴레이 밥상’은 퀴즈를 맞힌 1인만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게임. 단 퀴즈는 식사하는 도중에도 계속되고, 다른 멤버가 퀴즈를 맞히게 되면 식사 기회는 즉시 그 멤버에게 넘어간다.

누구보다 재빠른 순발력과 놀라운 정답률로 대활약한 멤버가 있는가 하면 상상초월 오답 행진으로 폭소를 자아낸 멤버가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외에도 시간이 흐를수록 순삭(?)되어 가는 산해진미를 눈앞에 두고 승부욕에 불타오른 NCT DREAM의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NCT DREAM의 두뇌 풀가동 미션 게임 결과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오늘(18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또한, 매주 방송 후 토요일에는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비하인드 영상이 ‘wavve(웨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