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보이스4' 휘몰아치는 5분 하이라이트 공개! 골든타임팀vs서커스맨 일당 초청력 대결 서막!

tvN '보이스4' 휘몰아치는 5분 하이라이트 공개! 골든타임팀vs서커스맨 일당 초청력 대결 서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보이스4’ “엎드려vs함정입니다” 첫 만남부터 위기일발 송승헌vs이하나!
tvN ‘보이스4’
사진: tvN ‘보이스4’

tvN ‘보이스4’ 골든타임팀과 서커스맨 일당의 불꽃 튀는 초청력 대결의 서막을 알리는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연출 신용휘/극본 마진원/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보이스 프로덕션)(이하. ‘보이스4’)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그런 가운데 ‘보이스4’ 측이 잔혹한 범죄에 휘말린 데릭 조(송승헌 분)와 강권주(이하나 분)의 반격을 예고한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원칙주의 형사 데릭 조와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의 팽팽한 신경전에서 두 사람이 공조하게 된 사연 그리고 ‘초청력 살인마’ 서커스맨의 등장까지 모두 담겨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특히 강권주의 청력의 비밀을 알고있는 서커스맨은 일부러 그녀만 들을 수 있는 소리로 살인 예고장을 보낸 후 살인을 저지르는 극악무도한 악행으로 긴장감을 안긴다. 무엇보다 “내가 그 놈의 행동을 예측했던 것처럼 그 놈도 나를 읽고 있었어. 나만 들을 수 있는 소리로 덫을 놓고”라는 강권주의 대사는 지금껏 보지 못한 끔찍한 괴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 가운데 서커스맨 일당의 일가족 살인을 목격한 데릭 조의 여동생 조승아(이이담 분)가 그들의 다음 타깃으로 지목돼 스릴을 선사한다. 골든타임팀의 화려한 귀환을 기대했지만 그들 앞에 벌어진 상황은 골든타임팀과 강권주의 초청력을 노린 끔찍한 범죄였던 것.

이와 함께 강권주는 초청력을 악용해 살인을 저지르는 서커스맨을 꼭 잡고 말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고, 데릭 조가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범인에게는 특별한 청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확신하는 이유는 저 역시 남들이 듣지 못하는 소리를 듣기 때문입니다”라는 강권주의 고백에 공조를 제안하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과연 데릭 조와 강권주를 분노케 한 서커스맨의 실체는 무엇이며, 강권주는 골든타임 팀원들의 엇갈린 의견과 불신에 맞서 그들을 무너트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보이스4’ 5분 하이라이트는 숨소리조차 낼 수 없는 긴장감과 함께 초청력으로 강권주까지 현혹시키는 서커스맨과 그 일당을 추격하는 골든타임팀의 대결의 시작을 알리며 첫 방송을 기대하게 만든다.

‘보이스4’ 5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이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벌써 꿀잼각”, “배우들 멋있다. 캐스팅 잘한 듯”, “감탄만 하는 중”, “영상만 봤는데도 심장이 뛰네”, “6월 18일 바로 출동하겠습니다”, “강센터장 오래 기다렸어요”, “무조건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 시즌4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가 박진감 있게 그려진다. 오는 6월 18일(금) 밤 10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