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배우 유지현, 한소희와 송강 사이 긴장감 높이는 윤지 역 캐스팅!

‘알고있지만’ 배우 유지현, 한소희와 송강 사이 긴장감 높이는 윤지 역 캐스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유지현, JTBC ‘알고있지만’ 캐스팅…솔직+당당 여학생 변신
Toin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Toin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지현이 ‘알고있지만’에 캐스팅됐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짜릿한 설렘과 색다른 공감을 선물한다.

극 중 유지현은 재언과 같은 과 동기인 윤지 역을 맡았다. 조소과 학생으로 재언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본 윤지는 재언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재언과 나비 사이에서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외모와 안정감 있는 목소리, 그리고 빼어난 연기력이 빛나는 유지현은 맡은 역마다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쌓아왔다. 이번 ‘알고있지만’을 통해 자신의 감정 표현에 당당한 윤지 역을 맡게 된 유지현은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10부작으로 주 1회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6월 19일(토) 밤 11시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