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 락발라드계 황제! 터프가이 '김정민' 소환! MSG워너비 비주얼 센터X카리스마 보이스 ‘생목 라이브’ 현장!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 락발라드계 황제! 터프가이 '김정민' 소환! MSG워너비 비주얼 센터X카리스마 보이스 ‘생목 라이브’ 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야호의 마음에 울림을 전한 멤버! 락발라드의 클래식 '김정민 연대기’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가 락발라드계 황제이자 터프가이 아이콘 ‘김정민’을 소환한다. MSG워너비에서 세월이 비켜간 비주얼 센터로 주목받은 김정수의 본캐 ‘김정민’의 떼창 유발 ‘생목 라이브’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야호의 마음에 울림을 전해준 락발라드계 황제 ‘김정민’의 연대기가 펼쳐진다.

MSG워너비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가 있다. 바로 MSG워너비 멤버 김정수의 본캐 ‘김정민’. 유야호는 꾸준히 자신의 목소리를 연마하고 단련해 온 김정민의 이야기가 큰 울림을 줬다고 고백하며 그를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MSG워너비의 김정수가 아닌 락발라드계 황태자이자 레전드 ‘김정민’으로 소개를 받은 그는 “정수 아니고? 왜요?”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목소리는 물론 비주얼까지 전성기 때 보다 더욱 빛나는 모습으로 ‘MSG워너비 비주얼 센터’라는 반응이 그에게 쏟아지고 있는 상황. 그의 목소리는 락발라드의 클래식으로 많은 시청자에게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자리의 주인공이 자신이라는 사실에 “왜들 그러는 거야?”라며 부끄러워하던 김정민은 그때 그 시절 스타일 그대로 리허설도 없이 생목 라이브로 MSG워너비를 위한 콘서트를 펼쳤다고. 

1994년 데뷔 곡 ‘슬픈 언약식’부터 ‘무한지애’, ‘마지막 약속’, ‘붐붐붐’ 등 김정민의 레전드 히트곡 무대에 멤버들은 뜨거운 떼창으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정민을 위해 MSG워너비 다른 멤버들이 스페셜한 무대도 준비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MSG워너비만을 위한 락발라드계 황제 김정민의 생목 라이브 콘서트 현장은 오는 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