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400번째 무지개 모임에 '전회장님'이 떴다! 무지개 회원들과의 오랜만의 재회에 긴장X어색!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400번째 무지개 모임에 '전회장님'이 떴다! 무지개 회원들과의 오랜만의 재회에 긴장X어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회 특집! 박나래→화사, 한껏 차려입은 무지개 회원들의 레드카펫 런웨이!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400회 특집을 맞이해 무지개 모임에 깜짝 등장한다. 2년 3개월 만에 무지개 회원들과 재회한 전현무는 오랜만의 만남을 반가워하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 400번째 무지개 모임에 ‘전회장’ 전현무가 뜬다.

‘나 혼자 산다’ 400회 특집을 맞이해 정장과 드레스로 한껏 차려입은 박나래, 성훈, 기안84, 사이먼 도미닉, 화사는 플래시 세례(?)가 쏟아지는 레드카펫을 밟으며 스튜디오에 입성한다.

400회 축하 현수막, 럭셔리한 얼음 조각상, 현악 3중주의 생생한 라이브까지 고급진 연회장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튜디오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은 400회를 자축한다.

‘나 혼자 산다’ 400회를 맞이해 스타들의 축전도 전해질 예정이다. 송승헌, 이시언 등 반가운 무지개 회원들의 축하 영상 뿐만 아니라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초특급 게스트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축하 영상에 이어 400회 특집 오프닝 하이라이트로 초특급 게스트를 예고한다. 초특급 게스트에 대한 무지개 회원들의 추측이 이어진 가운데 ‘프레디 무큐리’로 활약했던 전현무가 축하 공연을 펼치며 등장한다. 

전혀 예상치 못한 전현무의 등장에 깜짝 놀란 무지개 회원들은 그의 축하 무대를 보고 혼비백산하며(?) 뒷걸음질을 쳤다고 해 전현무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2년 3개월 만에 다시 돌아온 전현무는 소감을 밝히기에 앞서 “입이 바짝바짝 타요”라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400회 특집을 기점으로 ‘나 혼자 산다’에 다시 합류하게 된 전현무는 복귀 소감을 전한다.

400회 특집을 시작으로 다시 돌아온 ‘전회장’ 전현무가 다시 재회한 무지개 회원들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오랜만에 일상까지 공개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전회장’ 전현무가 복귀한 ‘나 혼자 산다’ 400회 특집 현장은 오늘(1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