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두 번째 싱글 에디션 ‘DRIVE(Feat. 릴러말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두 번째 싱글 에디션 ‘DRIVE(Feat. 릴러말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엽, 시원한 리드 신스 사운드의 서머송 ‘DRIVE(Feat. 릴러말즈)’ MV 티저 공개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서머송 ‘DRIVE(Feat. 릴러말즈)’로 돌아온다.

정엽은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싱글 ‘DRIVE(Feat. Leellamarz) (Single Edition 2)’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차를 타고 어딘가로 이동하는 남자의 모습과 카페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여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말미에는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공원에서 남자와 여자가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이 나와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정엽의 신곡 ‘DRIVE(Feat. Leellamarz) (Single Edition 2)’는 지난봄에 선보인 첫 번째 싱글 에디션 ‘Waltz For You’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이다. 정엽이 직접 작곡, 작사를 맡았으며, 릴러말즈(Leellamarz)가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DRIVE’는 시원한 리드 신스 사운드와 상쾌한 리듬감을 만들어내는 일렉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번 곡은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려낸 서머송이다. 그동안 R&B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음악성을 선보였던 만큼 정엽이 신보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4월 정엽은 ‘Waltz For You (Single Edition 1)’를 발매하며, 따스한 봄의 설렘을 전했다. 편안하면서도 섬세한 멜로디, 낭만적인 노랫말, 정엽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이 곡은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며,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정엽은 2019년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과 함께 4년 만에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을 발매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로 서울, 대구, 부산까지 명품 라이브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활동 외에도 정엽은 지난 2018년 봄, 싱글 ‘없구나’를 발표하며, 서정적인 노랫말과 섬세하고 슬픈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CCM ‘날 지켜온’을 발표하며 깊은 울림을 전달했다.

정엽의 ‘DRIVE(Feat. Leellamarz) (Single Edition 2)’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