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BS2 ‘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 비밀 만남 발각 1초 전 ‘아찔’ 당혹 표정 표착

KBS2 ‘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 비밀 만남 발각 1초 전 ‘아찔’ 당혹 표정 표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이미테이션’ 정지소, 임나영-민서에 이준영과의 비밀 만남 들킬까? 입틀막!
KBS2 ‘이미테이션’
사진 제공 : KBS2 ‘이미테이션’

KBS2 ‘이미테이션’ 정지소와 이준영의 비밀 만남이 발각될 위기에 처해 긴장감을 높인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 측이 6회 방송에 앞서 11일(금), 정지소(마하 역)와 이준영(권력 역)의 만남이 발각 위기에 놓인 일촉즉발 현장 스틸을 공개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지난 방송에서 권력은 하루 종일 마하만 생각하며 그녀에게 푹 빠져 있는 예비 사랑꾼 면모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결국 권력은 물건을 돌려준다는 핑계로 마하를 직접 보기 위해 그녀의 집에 한달음에 달려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 정지소와 이준영은 가까이 밀착한 채 몸을 숨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정지소는 당혹한 표정과 함께 행여나 입 밖으로 소리가 새어 나갈까 봐 스스로 입을 막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맞잡은 손은 한발 가까워진 정지소와 이준영의 관계를 엿보게 한다.

이어진 스틸에는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임나영(현지 역)과 민서(리아 역)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밤늦게 혼자 외출한 정지소를 찾아 나섰던 두 사람이 뜻밖의 상황을 보고 그대로 굳어버린 것. 두 사람은 앞서 ‘샥스’ 팬덤의 보이콧 선언으로 힘들어하던 정지소를 지켜보며 이준영과의 영화 촬영을 걱정했던 바. 더욱이 정지소가 이준영과의 인연을 계속 부정해왔던 만큼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임나영과 민서에게 들킬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KBS2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정지소와 이준영의 거듭된 만남에 팬덤과 팀 멤버, 매니저 등 수많은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라며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갈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8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4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아이돌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탄탄하게 그려내며 ‘원픽 뮤직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오늘(11일) 밤 11시 20분에 6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