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정아 딸 아윤이, 4개월만에 폭풍성장 ‘귀여움 상승’

‘편스토랑’ 박정아 딸 아윤이, 4개월만에 폭풍성장 ‘귀여움 상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멀티요리 박정아 컴백, 요리실력 업그레이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멀티요리 박정아가 폭풍성장한 딸 아윤이와 돌아온다.  

6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특히 이번 대결에서는 첫 출연 당시 찐 실력을 보여준 프로 엄마 멀티 요리 박정아가, 그 사이 폭풍성장한 딸 아윤이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박정아는 지난번보다 한층 밝아진 모습으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몇 개월 사이 박정아가 조금 여유로워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딸 아윤이의 폭풍성장 덕분이라고. 첫 출연 당시 박정아 딸 아윤이는 21개월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언어 능력과 먹방 능력으로 많은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침에 눈을 뜬 아윤이는 오랜만에 만난 카메라 삼촌들에게 주먹을 내밀며 “빼앰~”하고 반가운 힙합 인사를 건네 큰 웃음을 빵 터뜨렸다. 이어 아윤이는 화장실로 향했다. 아윤이는 엄마 없이 혼자 세수하고 입까지 헹구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아윤이는 엄마가 요리를 하겠다고 하자 “엄마 오케이”를 외치더니 혼자서도 잘 노는 기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런데 혼자 방에서 놀고 있는 아윤이의 모습을 보던 ‘편스토랑’ 식구들은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아윤이가 생각지도 못한 행동을 한 것. 대체 아윤이의 방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아윤이의 폭풍성장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박정아의 요리 스킬 또한 눈여겨봐야 할 시청 포인트라는 전언이다. 박정아는 지난 출연에서 밥솥 칸막이를 이용해 여러 종류 밥을 짓고, 3구팬으로 반찬 3가지를 동시에 하는 등 ‘멀티 요리’를 보여줘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박정아는 한 번에 세 가지 종류의 밥을 하는 것도 모자라 이번에는 업그레이드된 4구 프라이팬, 2단 찜기 등을 사용하며 더욱 화려한 스킬을 보여준다. 또 업그레이드된 아기 소스 레시피까지 공개하며 “역시 멀티 요리 박정아”라는 극찬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4개월 만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멀티 요리사로 돌아온 박정아. 엄마 못지않게 사랑스럽고 기특하게 폭풍 성장하고 있는 박정아 딸 아윤이. 오랜만이라 더욱 반가운 박정아-아윤이 모녀의 이야기는 6월 11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