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개미랑 노는 베짱이’ 전현무 “'어떻게 하면 돈 많이 버나' 궁금증 풀려”

‘개미랑 노는 베짱이’ 전현무 “'어떻게 하면 돈 많이 버나' 궁금증 풀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 전현무가 꼽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 매력은? “자수성가 게스트들의 성공 공식”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사진제공 :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전현무가 정용진 부회장을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 초대했다.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연출 안동수, 정해준)가 6월 21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개미랑 노는 베짱이’는 열심히 일만 하며 달려온 각계각층의 일개미들을 위해 최고로 잘 논다는 베짱이 MC들이 힐링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자수성가 셀럽들의 삶의 현장과 힐링 여행이 공개된다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베짱이 군단’ 전현무, 장윤정, 김수찬, 김민아가 ‘개미랑 노는 베짱이’를 이끌 4MC로 나선다. 그중 전현무는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빵빵 터지는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는 자타공인 일개미로서 게스트들과 함께 공감하며 힐링을 전파할 예정이다. 

바쁜 일상과 성공 노하우, 그리고 힐링 가득 휴식 여행까지. 셀럽 게스트들의 모든 것을 엿볼 수 있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누구를 만나고 싶은지 묻는 제작진들에게 전현무는 의외의 대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라고 답한 것. 이어 그는 “재벌 일개미의 삶이 궁금하다”며 정용진 부회장을 꼽은 이유를 밝혔다. 과연 전현무의 바람대로 ‘개미랑 노는 베짱이’에서 정용진 부회장을 만나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첫 촬영을 마친 소감에 전현무는 “장윤정, 김수찬, 김민아와의 호흡이 너무 좋았다. 또한 일개미로 소문난 내가 봐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바쁘게 사는 게스트들을 보고 공감이 많이 됐다. 이들이 성공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았을지 알 수 있었고 역시 쉽게 얻어지는 건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해, 첫 방송부터 케미 폭발할 4MC 들의 활약과 성공할 수밖에 없는 자수성가형 게스트들의 치열한 삶의 현장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여러 예능에서 활약 중인 전현무는 ‘개미랑 노는 베짱이’의 매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성공한 게스트들의 일상을 보면서 ‘어떻게 하면 저렇게 돈을 많이 버나’라는 궁금증이 풀렸다. 방송을 하면서 그들만의 성공 공식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개미랑 노는 베짱이’는 열심히 일하는 것만큼 ‘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어떻게 놀 수 있는지 같이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게 매력적이었다”라고 전했다.   

과연 정용진 부회장의 ‘개미랑 노는 베짱이’ 출연은 성사될 수 있을 것인가. 또한 커리어 탑을 달리는 전현무도 감명받은 자수성가형 게스트들의 놀라운 성공 공식은 무엇일까. 그 힘찬 포문을 열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궁금해진다. 

한편, MBN 신규 예능프로그램 ‘개미랑 노는 베짱이’는 오는 6월 21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