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성시경 보다 더한 ‘막걸리 고수’ 등장! ‘주식(酒食)’ ​영업왕도 감탄! “정답을 얘기하셨어요” 도대체 무슨 상황?

‘신과 함께’ 성시경 보다 더한 ‘막걸리 고수’ 등장! ‘주식(酒食)’ ​영업왕도 감탄! “정답을 얘기하셨어요” 도대체 무슨 상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1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술 한잔은 ‘전통주’ 5MC가 조선시대에 살았다면? 시우민의 깜짝 발언
신과 함께
사진 제공 : 신과 함께

‘신과 함께’의 막걸리 영업왕 성시경보다 더한 ‘막걸리 고수’ 주문자가 등장한다. 성시경은 자신의 추천 ‘주식(酒食)’을 영업하던 중 주문자의 한 마디에 말문이 막혀 그저 감탄을 쏟아냈다고 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1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에서는 성시경도 깜짝 놀란 ‘막걸리 고수’가 등장한다.

이번 주 ‘신과 함께’의 술 한잔은 다양한 풍미를 가진 ‘전통주’다. 5MC들은 눈앞에 가득 차려진 주안상에 눈을 떼지 못했다. 특히 이들 앞에는 조선시대 3대 명주 중 하나인 ‘이강주’가 웰컴주로 준비돼 설레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5MC들은 ‘만약 조선시대에 살았다면?’을 주제로 서로에 대한 상상을 이야기했다. 신동엽을 보고 조선시대에서도 아이디어로 한 획을 그었을 것 같다는 박선영의 말에 이용진은 “저잣거리에서 외줄 타고 있었을 것 같아요”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시우민은 이용진을 향해 누구도 예상 못한 공격(?)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번 ‘신과 함께’의 ‘신의 주문’ 코너에는 20살에 결혼해 결혼 20주년을 맞이한 주문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주문자의 사연을 읽던 중 주문자 아버지 연기를 하던 신동엽은 “경찰 불러!”라며 제대로 감정 이입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주문자에게는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신과 함께’의 공식 막걸리 영업왕 성시경은 예상치 못한 강적을 만나게 됐다고. 자신의 추천 ‘주식(酒食)’을 설명하던 성시경은 주문자의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말 한마디에 “정답을 얘기하셨어요”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는 후문. 

‘신과 함께’의 첫 등장 때부터 막걸리 예찬을 쏟아낸 성시경의 말문을 막히게 만든 찐 ‘막걸리 고수’ 주문자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 오는 11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신과 함께’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한편, 신과 함께’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