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VS. 콩’ & ‘놀면 뭐하니?’, 6월 첫째 주 케이블TV VOD 1위

‘고질라 VS. 콩’ & ‘놀면 뭐하니?’, 6월 첫째 주 케이블TV VOD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주 연속 1위를 달리던 ‘모범택시’는 4위로 하락
[홈초이스_이미지] 6월 1주차 케이블TV VOD 순위 이미지
[홈초이스_이미지] 6월 1주차 케이블TV VOD 순위 이미지

영화 ‘고질라 VS. 콩’이 새롭게 케이블TV VOD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6월 1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고질라 VS. 콩’이 새롭게 1위에 올랐다.

‘고질라 VS. 콩’은 전작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에서 거대 몬스터들의 습격을 받은 지 3년 후, 인간들의 보호관찰을 받으면서 사는 콩과 인간들로부터 등을 돌린 고질라가 싸우는 짜릿한 액션 영화다. 전설적인 존재 고질라와 콩의 대결, 그 외 기타 괴수들의 등장과 함께 때려 부수는 시원한 액션 미장센을 선사한다.

2위를 차지한 ‘마크맨’은 짜릿한 추격전과 액션신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영화다. 액션영화 베테랑 리암 니슨이 실력 좋은 사격수이자, 마약 카르텔 악당들로부터 한 소년과 자신의 목숨을 지키려 분투하는 캐릭터로 그려진다. 광활한 애리조나 국경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추격신이 인상적이다.

1980년대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으로 이민 간 1세대 한국계 미국인의 고난과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현실적이면서도 담담하게 풀어낸 화제작 ‘미나리’가 3위를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서 신유박해로 흑산도로 유배된 정약전과 어부 창대의 우정과 연대를 그린 드라마 역사극 ‘자산어보’가 4위를, 비범한 과거를 숨기고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살아가는 주인공 ‘허치’가 어느 한 계기로 참아왔던 분노를 터뜨리는 반전 액션영화 ‘노바디’가 5위에 그쳤다.

방송 VOD 순위에선 유재석이 이끄는 콘텐츠 예능 ‘놀면 뭐하니?’가 1위에 올랐다.

지난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는 JMT(조이 앤 뮤직 테크놀로지) 유재석 본부장의 2번째 면접이 펼쳐졌다. 권오중은 해외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으로 분장하여 직장인들의 속을 뻥 뚫리게 하는 시원한 욕과 발언을 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개그우먼 이은지까지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2위는 첫 방송의 문을 화려하게 연 SBS ‘펜트하우스 3’이 차지했다. 감옥에 들어간 ‘주단태’와 ‘천서진’이 사회에서 보인 모습과는 달리 완전히 뒤바뀐 서열로 살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내 ‘주단태’는 감옥을 탈출하고, 천서진은 집행유예를 받으며 풀려나는 등 펜트하우스 특유의 강렬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3위를 차지한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 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려낸 로맨스 퓨전 사극이다. 보쌈이라는 과거 풍습을 소재로 삼은 독특한 작품으로, 권유리와 정일우가 출연한다.

뒤이어 전 주까지 6주 연속 1위를 달리던 ‘모범택시’는 4위로 하락했다. 5위는 상류층 인사들의 내밀한 심리와 비밀을 다루는 ‘마인’이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