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6월 17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6월 17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계절, 99즈의 특별한 보통 날이 시작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6월 17일부터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

오는 6월 17일(목) 첫 공개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 그 외 지역은 9월 9일에 전 회차 동시 공개 예정이며,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다시 뭉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지난 시즌에 이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해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와 시너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다시 돌아온 새로운 계절,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99즈’의 변함없이 소소한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나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더 따뜻한 이야기와 유쾌한 웃음은 물론 배우들의 단단해진 케미스트리를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