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애슬론 X2 7850 블랙 에디션 발표

AMD, 애슬론 X2 7850 블랙 에디션 발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2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급 영상, 비디오 가속 처리 기능 제공"
AMD (NYSE:AMD)는 29일 보급형 PC 사용자를 겨냥해, 권장소매가가 70달러 미만으로 책정된 강력한 성능의 AMD 애슬론™ X2 7850 블랙 에디션 프로세서를 발표했다. 지난 40년간 새로운 제품과 플랫폼 설계 및 개발에 주력해온 AMD는 이번 신제품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AMD의 가치를 그대로 반영했다. AMD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발표된 이번 AMD 애슬론 X2 7000 시리즈의 최신 프로세서는 가정용과 게임용 솔루션을 위한 탁월한 듀얼코어 프로세서로 비용 대비 뛰어난 성능의 PC 경험을 제공한다.

현 경제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적은 비용을 들이면서도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최대한의 성능을 얻고자 한다. 이번에 발표된 AMD 애슬론™ X2 7850 블랙 에디션을 통해 AMD의 기술 파트너와 OEM들은 합리적 가격의 강력하고도 높은 효율성을 가진 데스크톱 PC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소비자들은 디지털 세계를 손쉽고 빠르게 창조하고 즐기고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사용자들은 한층 강화된 디지털 경험과 가장 최신의 게임을 즐기기 위해 시스템 튜닝을 원하고 있다. AMD 애슬론™ X2 7850 블랙 에디션 프로세서는 시장에서 날로 비중이 커지고 있는 최고의 가치를 찾는 PC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개발되었다. 이들은 매일 매일 급변하는 컴퓨팅 변화에 대응하기위해 동급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완벽한 성능과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을 찾고 있는 층들이다.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생성, 공유하는 AMD 애슬론™ X2 7850 블랙 에디션을 통한 즉각적인 혜택을 경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