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12 포르쉐 클래식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 2012 포르쉐 클래식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11.0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2012 포르쉐 클래식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포르쉐 클래식 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2012 포르쉐 클래식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클래식 모델은 1997년 이전 출고된 포르쉐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본 캠페인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공식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포르쉐 서비스 캠페인은 최상의 컨디션을 보존하는 포르쉐가 최고의 드라이빙을 선사한다는 기치 아래 제공된다. 포르쉐 클래식 서비스 캠페인에는 포르쉐의 첨단 진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와 순정부품만을 이용하여 포르쉐 공인 기술자가 진단하는 정밀하고 정확한 차량 진단 및 무상점검이 포함된다. 또한 타이어 교체와 보험 수리를 제외한 유상수리 시 부품 가격의 20퍼센트와 공임 청구액의 10퍼센트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유상 수리 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하며, 여기에 포르쉐 클럽 코리아 회원은 부품 구입 시 5 퍼센트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