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컬럼비아, 스타일과 휴대성 장착한 ‘팩 어택 컬렉션’ 출시

컬럼비아, 스타일과 휴대성 장착한 ‘팩 어택 컬렉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0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이 더해져 휴대가 편리
컬럼비아 ‘팩 어택 컬렉션’ 패커블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패커블 기능으로 수납에 최적화된 ‘팩 어택(Pack Attack) 컬렉션’을 출시했다.

‘팩 어택 컬렉션’은 컬럼비아만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인 감각을 통해 재해석한 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이 더해져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CSC 스포츠™ 윈드브레이커 쇼츠와 팬츠’는 컬럼비아 로고 프린트와 패치 디테일을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매쉬 포켓에 패커블 기능을 적용해 실용성을 강화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생활 방수 및 얼룩 방지 기능의 ‘옴니쉴드™(OMNI-SHILED™)’ 기술로 일상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특히 긴 기장의 팬츠 제품은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맞게 핏 조절을 할 수 있다.

데일리 웨어로 입기 좋은 ‘CSC 스포츠™ 컬러블록 티셔츠’는 유니크한 컬러 블록 디자인과 등판의 컬럼비아 빅 로고 프린팅이 특징이다. 코튼, 폴리 혼방 소재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여유로운 핏으로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옴니쉐이드™(OMNI-SHADE™)’ 기술이 적용돼 있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윈드브레이커 제품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써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