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진위산업단지 인근 서플러스글로벌 창고 매각

평택 진위산업단지 인근 서플러스글로벌 창고 매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0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창고 전시장은 약 1500평으로 오산 IC까지 4㎞ 거리에 있어 진입 쉬워
서플러스글로벌 제2창고 전시장(평택시 진위면 갈곶리) 매각 창고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중고 반도체 장비 전문 업체인 서플러스글로벌(SurplusGLOBAL)은 3일 보도자료를 통해 진위면 제1창고 전시장(평택시 진위면 가곡5길 122 외)과 제2창고 전시장(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245 외)의 매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창고 전시장은 약 1500평으로 오산 IC까지 4㎞ 거리에 있으며, 진위산업단지 인근으로 유리한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 공조 장치가 포함된 클린룸 175평이 포함돼 있어 반도체 유관 회사의 이목이 집중된다. 철골 구조이며 용도는 공장 등으로 사무실과 창고, 클린룸 공간이 복합 구성돼 여러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제2창고 전시장은 약 2635평으로 동탄과 평택을 잇는 4차선 대로변 지리적 위치와 진위 2산업단지와 동일한 입지 여건의 부지로 앞으로 지가 상승 호재가 있다고 서플러스글로벌은 설명했다.

한편 서플러스글로벌은 7월 용인시 남사면에 있는 반도체 장비 클러스터 신사옥(약 2만 건평) 이주를 앞두고 구전시장을 매각 진행하고 있다.

서플러스글로벌의 자회사인 EQ GLOBAL(이전 이큐베스텍)도 반도체 장비 클러스터로 이주함에 따라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구본사(연면적 290평)를 매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