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LOA(로아) 가 마이클 볼튼과 다정히 찍은 사진을 공개 화제

신인가수 LOA(로아) 가 마이클 볼튼과 다정히 찍은 사진을 공개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1.0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가수 LOA(로아) 가 마이클 볼튼과 다정히 찍은 사진을 공개 화제

신인가수 LOA(로아) 는 11월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마이클 볼튼! 최고의 공연을 보았고 어릴 때부터 존경해왔던 그와 함께 음악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을 찍었다는 것에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나도 마이클 볼튼처럼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가수가 되어야지!!!!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LOA(로아)는 마이클 볼튼과 다정하게 서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는 지난 1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 마이클 볼튼 월드투어 in korea'를 관람한 LOA(로아)가 공연 뒷풀이에 참석해 함께 찍은 사진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LOA(로아)와 마이클 볼튼의 만남 인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 LOA(로아) 미모 장난 아니다", "마이클 볼튼 포스 최고다 역시 음악의 전설", " LOA(로아)와 마이클 볼튼의 다정한 포즈가 보기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리스타일의 객원 멤버로도 잘 알려진 신인가수 LOA(로아) 는 11월 2일 그녀가 직접 작사,작곡한 작품으로 음반을 내고 활동을 할 계획이며, 그녀의 음반은 국내 유명 음원 유통사인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일 정오 12시에 국내외 모든 음악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