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의 연애매뉴얼’ 사랑에 눈먼 그녀, 복수에 눈을 뜨다

‘소피의 연애매뉴얼’ 사랑에 눈먼 그녀, 복수에 눈을 뜨다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7.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99% 여성이 공감할 ‘과학적’ 복수지침서
실연 때문에 매일 밤 눈물로 베개를 적시는 당신! 헤어진 남친을 아직도 못 잊고 돌아오기만을 바라는 당신! 차인게 분하고 원통하지만 방법이 없어 홧병이 날 것 같은 당신! 바로 지금, 당신들을 위한 영화가 탄생했다! 결혼 두달 전, 변심한 남친에게 차여버린 만화가 소피가 당신들의 위해 ‘배신한 애인을 되찾는 과학적인 다단계 복수지침서’를 발표한 것! 전세계 실연의 여왕들이여, 이젠 눈물을 거둬라! 실연의 상처를 싹~ 날려 줄 단 하나의 복수 매뉴얼이 지금 발송된다!

<브리짓 존스의 일기>보다 뻔뻔하고 <러브 액츄얼리>보다 현실적인 이야기!
전세계 99% 여성이 공감할 최초의 ‘과학적’ 복수지침서가 탄생했다!

먼저 전화하면 지는 거다! 찾아가 울면 지는 거다! 머리론 너무 잘 알지만 맘처럼 쉽게 되지 않는 실연의 법칙들. 내가 아파한 만큼 상대방도 똑같이 아팠으면 좋겠다는 복수심은 굴뚝같지만,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망설이고 있다면? 명심하라. 연애에도 밀고 당기기가 필요하듯, 변심한 애인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치밀하고 ‘과학적인’ 작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장쯔이, 소지섭의 첫 로맨틱 코미디 도전작인 <소피의 연애매뉴얼>은 눈에는 눈, 실연에는 복수! 라는등식으로 어떤 로맨틱 코미디보다 기발하고 톡톡튀는 스토리를 다루어 화제이다. 2년 동안의 뜨겁게 사랑했지만, 결혼 두 달 전에 차여버린 인기만화가 소피(장쯔이 분)가 전 세계 연인들에게 변심한 애인을 돌아오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자 ‘배신한 애인을 되찾는 과학적인 다단계 복수 매뉴얼’을 영화를 통해 공개하는 것!

소피의 복수 = 다시 돌아오는 순간, 이번엔 내가 찬다! 크하하하하하

그녀가 전수하는 5단계의 다단계 복수 매뉴얼은 100% 공감가는 필수 항목들로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최대한 쿨~한척 하라고 알리는 제1장 ‘현실긍정’을 비롯하여 익숙함으로 상대방을 공략하는 제2장 ‘추억환기’, 외모가 곧 능력임을 다시금 깨닫게 만드는 제3장 ‘환골탈태’,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명언을 몸소 실천하는 제4장 ‘적과 동침’, 남친을 뺏어간 상대방을 유혹에 빠뜨리는 제5장 ‘꽃미남계’ 까지, 당신의 복수 지수를 한 단계 레벨~업! 시켜 줄 최상의 다단계 지침서 <소피의 연애매뉴얼>. 단 한번이라도 실연 당해 본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통쾌한 복수극! 과연, 그녀의 복수는 성공할 것인가? 8월 20일, 엉뚱한 매력녀 소피의 과학적인 복수극의 결말을 확인하라!

<노다메>보다 귀엽고 <아멜리에>보다 사랑스러운 전무후무한 캐릭터의 등장,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자극적이고 유니크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또 하나의 연애 필독 무비로 자리잡을 <소피의 연애매뉴얼>은 2009년 8월 20일, 30억 영화팬들에게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