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투톤 파우더 블러셔 ‘치크 컴팩트’ 출시

안나수이, 투톤 파우더 블러셔 ‘치크 컴팩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2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트한 햇살과 트로피컬 플라워에서 영감
안나수이 치크 컴팩트(컬러 600호)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5월 24일 싱그러움과 로맨틱 시크 무드를 표현할 수 있는 ‘치크 컴팩트’를 출시했다. 브라이트한 햇살과 트로피컬 플라워에서 영감받은 치크 컴팩트는 5가지 컬러 구성으로 출시됐다.

치크 컴팩트는 호수별로 두 가지 컬러가 담겨 있는 투톤 파우더 블러셔로 믹스 또는 단독으로 사용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빛을 분산시키는 파우더가 함유돼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다크닝 없이 오래 유지되며 피부 밀착력이 좋아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손쉽게 예쁜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의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고르게 바를 수 있으며, 파우더 입자가 매우 곱고 발색력이 좋아 아이섀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섯 가지 호수 중 600호 패션 오렌지는 코랄 오렌지 컬러로 산뜻하고 싱그러운 ‘수이 썸머 룩(SUI SUMMER LOOK)’을 연출할 수 있으며, 300호 챠밍 핑크는 로맨틱한 MLBB 장밋빛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나수이는 안나수이만의 로맨틱 무드를 담은 새로운 블러셔가 출시됐다며 그날의 기분 또는 나에게 핏한 컬러로 매력적인 퍼스널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 출시된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사용하면 더욱 생기 있고 화사한 페이스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