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무라벨 PB 생수 확대

GS리테일,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무라벨 PB 생수 확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2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ML 사이즈의 무라벨 PB 생수 ‘유어스지리산맑은샘물’
GS리테일에서 출시한 유어스지리산맑은샘물 번들 500ML 20입

GS리테일은 27일 500ML 사이즈의 무라벨 PB 생수 ‘유어스지리산맑은샘물’ 번들(20입)을 전국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 THE FRESH, 온라인 장보기몰 GS프레시몰에서 선보인다.

유어스지리산맑은샘물 번들(20입)의 가격은 GS25에서 1만2000원에 판매된다.

GS리테일은 최근 고객들의 친환경에 대한 관심과 착한 소비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국제사회가 지구환경 보전을 위해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6월 5일 ‘환경의 날’에 맞춰 무라벨 PB 생수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500ML 사이즈의 무라벨 PB생수는 2월 출시한 2L 사이즈의 PB 생수인 ‘유어스DMZ맑은샘물’ 번들(6입)에 이은 두 번째 상품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상품 출시로 PB상품 2종과 NB상품 2종 등 총 4가지 무라벨 생수를 운영한다.

무라벨 생수는 개별 페트병에 비닐 라벨을 부착하지 않고 번들을 포장하고 있는 패키지에만 브랜드와 표시사항을 인쇄해 비닐 폐기물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별도로 라벨을 뜯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페트병의 재활용률도 높일 수 있다.

GS리테일의 무라벨 생수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2월 출시한 무라벨 PB 생수 ‘유어스DMZ맑은샘물’ 번들(6입)의 매출은 출시 이후 5월까지 매월 95%씩 신장했다.

한편 편의점 GS25는 환경의 날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무라벨 생수를 구매하면 친환경 굿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생성되고, 스탬프를 5개를 모으면 랜덤으로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행사 상품은 유어스맑은샘물 번들 2종과 아이시스에코 2종이며, 경품은 친환경 콘셉트에 맞는 미니벨로(D548V 전기자전거와 뜨종) 캔버스 보냉팩, 롯데 아이시스에코 500ML 등으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유재형 GS리테일 음용기획팀 MD는 “소비자들의 친환경에 관한 관심과 소비가 많이 증가하는 추세에 환경의 날의 의미를 더해 무라벨 PB 생수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커지는 ESG 활동의 중요성에 맞춰 친환경 상품을 빠르게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