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새로운 시즈널 맥주 ‘사브르’ 출시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새로운 시즈널 맥주 ‘사브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즈널 맥주 ‘사브르’는 독일 고슬라 지역의 전통 맥주인 고제 스타일의 맥주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새로운 시즈널 맥주 ‘사브르(Sabre)’

국내 프리미엄 수제 맥주 브랜드 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새로운 시즈널 맥주 ‘사브르(Sabre)’를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시즈널 맥주 ‘사브르’는 독일 고슬라 지역의 전통 맥주인 고제 스타일의 맥주로, 새콤한 맛과 함께 특유의 미네랄리티가 은은하게 입안에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탄산감과 야생 효모 발효로 느껴지는 산미가 매력적이며, 고수 씨앗부터 제피, 소금 등 부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레몬처럼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홍보 담당자는 “사우어 맥주 종류인 고제는 특유의 산미로 맥주 마니아들이 즐겨찾는 장르의 맥주”라며 “색다른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수제 맥주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파주시에 자체 양조장을 보유한 오리지널비어컴퍼니는 이어라운드 라인 4종과 더불어 시즈널 라인 3종의 맥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수제 맥주에서 보기 어려운 샴페인 형태의 병과 코르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으로 와인나라 직영점과 와인앤모어, 현대백화점, AK PLAZA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