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나눔재단, 네일아트 실무교육 2기 모집 ‘네일계 명장 직접 코칭’

열매나눔재단, 네일아트 실무교육 2기 모집 ‘네일계 명장 직접 코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1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리스트를 희망하는 여성가장을 대상으로
1기 네일아트 실무기술교육 현장

열매나눔재단(대표이사 이장호)이 네일리스트를 희망하는 여성가장을 대상으로 네일아트 실무기술교육 2기를 모집한다.

열매나눔재단은 여성가장이 네일아트 기술을 숙련해 취·창업할 수 있도록 네일아트 실무기술교육 지원하고, 네일리스트 인큐베이팅 센터이자 네일숍인 ‘더나은네일’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실무기술교육은 네일아트 자격증을 취득했지만 바로 네일숍에 취업하거나, 창업하기 어려운 여성가장을 대상으로 2021년 6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주 2회, 8주간 진행한다.

이번 실무기술교육은 올해 초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사업으로, 1기 실무기술교육에서 네일아트 실력을 키운 수료생들은 현재 ‘더나은네일’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네일리스트로서의 자립을 준비하고 있다.

실무기술교육을 담당하는 강사는 네일리스트 30년 경력의 최경희 대표로 현재 한국네일협회 고문이자 헤세드앤에이스 숍 원장으로 국내 네일계의 명장이다.

실무기술교육에서는 네일케어, 컬러링을 포함한 기초 과정부터 젤네일, 아트, 매장 운영, 고객 관리까지 실제 네일숍에서 진행되는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소지한 한부모가정 또는 아이를 양육하는 여성가장으로, 중위소득의 70% 이하 소득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교육 수료 후 네일숍에 취·창업할 구체적인 계획이 있어야 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재료비 자부담), 우수 수료생은 열매나눔재단의 인큐베이팅센터이자 실제 운영 중인 네일숍인 ‘더나은네일’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기회를 얻는다.

신청서 접수는 6월 9일까지로, 열매나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및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열매나눔재단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