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스타들, 모하비 타고 아이스쇼 나선다

피겨 스타들, 모하비 타고 아이스쇼 나선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슈퍼매치 Ⅷ 슈퍼클래스 온 아이스' 참가선수에 차량 제공
세계 최정상의 피겨스케이팅 스타들이 기아차 모하비와 오피러스를 탄다.

기아자동차는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Ⅷ ? 슈퍼클래스 온 아이스(Super Class on Ice)’에 참가하는 유명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에게 모하비와 오피러스 등 차량을 제공한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2006 토리노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예브게니 플루센코(러시아)와 올 세계선수권대회 우승자 에반 라이사첵(미국)을 비롯,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에 이어 2위를 차지한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국가대표 김나영(인하대) 등 국내외 정상급 피겨 스타들이 갈라쇼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이들이 일일코치로 나서 국내 피겨 유망주들을 지도하는 ‘슈퍼클래스’도 열릴 예정이다.

기아차는 모하비, 오피러스 등 VIP용 의전차량 3대와 로체, 카니발 등 대회 진행차량 4대, 선수단 이동용 버스 1대 등 총 8대의 차량을 제공하여 선수들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아이스쇼의 후원사로 차량지원과 더불어 경기장 내 광고판 등을 통해 국내외 피겨스케이팅 팬들에게 기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 최정상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아이스쇼 후원을 통해 모하비, 오피러스와 같은 기아차 프리미엄 모델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2004년 메이저리그 박찬호 선수를 시작으로 영국 프리미어리그 박지성 선수와 일본 프로야구 이승엽 선수 등에게 오피러스를 제공했고, 풋볼스타 하인스 워드와 테니스 선수 샤라포바, 미국 축구 LA갤럭시의 데이비드 베컴 등 유명 해외 스포츠 선수들의 한국 방문 시 모하비 등 차량을 지원한 바 있다.

기아차는 앞으로도 모하비와 오피러스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는 스포츠 스타와 유명인을 대상으로 빅스타 마케팅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