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을 뛰어넘은 가장 눈부신 도전기 '미스', ‘숨멎주의’스페셜 포스터 최초 공개!

성별을 뛰어넘은 가장 눈부신 도전기 '미스', ‘숨멎주의’스페셜 포스터 최초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나를 찾는 눈부신 여정을 그려낸 ‘필람 무비’

성별의 한계를 뛰어넘은 가장 눈부신 도전기 <미스>가 내일 개봉을 앞두고 이틀 연속 극장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로 흥행을 예고한 가운데 ‘알렉스’의 숨멎 모멘트를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에 이어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도 치열한 피켓팅이 예고된 <미스>가 내일 개봉을 앞두고, 누구보다 당당하게 세상의 편견에 맞서는 ‘알렉스’의 숨멎주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더욱더 자극한다. <미스>는 프랑스의 미를 대표하는 미스 프랑스에 도전한 ‘알렉스’의 좌충우돌 코미디 드라마.

5/10(월) 오후 2시부터 진행한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에서 관객들의 굉장한 참여 열기로 <미스>가 5월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이어서, 5/11(화) 바로 오늘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인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에서도 1천 원 관람권을 쟁취하기 위한 관객들의 치열한 클릭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같은 흥행 예고를 축하하고자 이번에 최초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는 거울 속 자신을 당당하게 바라보는 ‘알렉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미스>의 주역 알렉상드르 웨터는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지기 위해, 그리고 본인이 살아 숨 쉬고 있다는 걸 느끼고자 세상의 편견에 선전포고한 청년 ‘알렉스’에 완벽히 분했다. 거울에 비친 ‘알렉스’의 당당한 눈빛은 어두운 공간을 확실히 압도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게다가, ‘미스 프랑스’ 본선 무대 뒤에 엄청난 긴장감이 감돌고 있지만 당차고 꿋꿋하게 서 있는 ‘알렉스’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한마음으로 그를 응원하게 만든다. 특히, 에메랄드빛이 ‘알렉스’의 성별을 초월한 매력을 부각하며 예비 관객들의 감탄을 이끌어낸다. 한편, 스페셜 포스터의 “성별을 뛰어넘은 눈부신 도전기”라는 카피는 진정한 자신을 찾고자 성별의 한계에 맞서는 모든 ‘알렉스’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로 기억될 것이다.

섬세한 연기력과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미스>가 바로 내일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