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정홍일’,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모난 돌멩이’ 발매

싱어게인 ‘정홍일’,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모난 돌멩이’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5.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의 네 번째 OST ‘모난돌멩이’가 ‘정홍일’의 목소리로 발매된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Part.4 '모난 돌멩이'는 ‘싱어게인’에서 혜성처럼 등장하여 준우승을 거머쥔 '정홍일'의 시원하고 강렬한 명품 락보이스(Rock Voice)가 빛을 발하는 곡으로써 '정홍일'의 굵고 선명한 락보컬(Rock Vocal)과 밑바닥 인생 '바우(정일우)'와의 캐릭터 싱크로율 100% !!

최근 ‘유명가수전’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정홍일’이 부른 '모난 돌멩이'는 밑바닥 인생을 전전하는 ‘바우’의 삶에 대한 자세와 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낸 곡이다. 쉬운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와 레트로풍 락넘버로 완성된 이 곡은 바우의 야성미가 폭발되는 장면에서 어김없이 터져 나온다.

MBN 토 일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박철, 연출 권석장, 제작 JS픽쳐스·이엘라이즈)는 광해군 치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 ‘바우(정일우)’가 실수로 옹주 ‘수경(권유리)’을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사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Part.4 ‘정홍일’의 '모난 돌멩이'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