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정희, 신곡 ‘Not4$ale’ 1차 티저 이미지 공개!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소울 여제

‘컴백’ 임정희, 신곡 ‘Not4$ale’ 1차 티저 이미지 공개!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소울 여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5.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정희, 해외 영화 연상케 하는 재지한 무드
P&B엔터테인먼트
사진 : P&B엔터테인먼트

가수 임정희의 신곡 ‘Not4$ale’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9일 오후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임정희의 신곡 ‘Not4$ale’의 1차 티저 이미지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정희는 해외 영화를 연상케 하는 재지한 분위기의 라이브 무대를 배경으로 서 스탠딩 마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임정희의 모습과 함께 붉은 글씨로 강조된 신곡명 ‘Not4$ale’ 역시 눈길을 끈다. 자작곡이기도 한 이번 앨범을 통해 임정희가 대중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지, 혹은 어떠한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3년 5개월 만에 돌아온 임정희의 신곡 ‘Not4$ale’은 기존 뛰어난 가창력과 소울 감성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임정희의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데뷔 이후 음반과 다수의 음악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소울 감성을 전하며 자타공인 ‘소울 디바’로 활약해온 임정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번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임정희의 신곡 ‘Not4$ale’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