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의 까치발이 불안한 엄마X까치발로 걷는 게 좋은 딸 '까치발' 보도스틸 공개!

딸의 까치발이 불안한 엄마X까치발로 걷는 게 좋은 딸 '까치발' 보도스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10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와 딸의 성장기 솔직하게 담아낸 보도스틸 12종 전격 공개!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 부모와 자식을 향해 ‘괜찮다’고 위로를 건네는 다큐멘터리 영화 <까치발>이 6월 3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딸의 까치발이 뇌성마비의 징후일 수 있다는 걸 알게 된 감독의 불안과 고뇌를 솔직하게 담아내며 엄마와 딸이 서로를 이해해가는 과정을 그린 모녀 성장 다큐멘터리 영화 <까치발>이 개봉 고지 및 티저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불러모은 가운데 모녀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엄마 ‘우정’과 딸 ‘지후’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 생생하고 현장감 넘친다. 함께 걷고, 대화하고, 끌어 안고, 앉아서 쉬는 자연스러운 모녀의 모습들 가운데, 춤을 추듯 까치발로 걷는 지후의 뒷모습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시무룩한 ‘지후’의 표정과 걱정스러운 ‘우정’의 얼굴을 통해 까치발을 좋아하는 딸 ‘지후’와 그런 지후의 까치발이 못마땅한 엄마 ‘우정’ 사이에 심상치 않은 이야기가 숨겨져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 녹음을 하는 ‘우정’의 모습은 ‘우정’이 갈등 상황의 돌파구로 비슷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과의 대화를 택했음을 짐작하게 하며 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싶게 만든다. 이처럼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일상적인 분위기 속 위태로운 불안감을 드러내며 예비 관객들로 하여금 2021 가장 솔직한 모녀 성장 다큐멘터리 <까치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게 만든다.

이 세상의 모든 딸들에게 ‘괜찮아’라는 위로를 건네는 솔직하고 용기 있는 모녀 성장 다큐멘터리  <까치발>은 6월 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