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웨스턴 유니온, 인도 코로나19 구호 지원

웨스턴 유니온, 인도 코로나19 구호 지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각한 상황에 봉착한 인도를 지원하기 위한 구호 활동 패키지를 30일 발표
웨스턴 유니온이 인도에 코로나19 구호를 지원한다

국경과 통화를 초월한 송금·지급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 웨스턴 유니온 컴퍼니(Western Union Company)(뉴욕증권거래소: WU)와 웨스턴 유니온 재단(Western Union Foundation)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또다시 심각한 상황에 봉착한 인도를 지원하기 위한 구호 활동 패키지를 30일 발표했다.

또 회사는 전 세계 웨스턴 유니온 임직원에 대한 기금 모금 독려에 나섰다.

웨스턴 유니온 재단은 유나이티드웨이 인디아(United Way India, 약칭 UWI)와 협력해 병원용 의료 호흡보조기와 가정용 케어 키트 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는 마하라슈트라 지역의 최대 5000가구에 즉각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웨스턴 유니온은 5월 4일부터 디지털 채널과 소매 채널을 통해 가족이나 지인이 일부 국가에서 인도 은행 계좌로 송금하는 금액에 대해 송금 수수료[*] 전액을 각각 2주, 4주간 면제할 계획이다.

소히니 라졸라(Sohini Rajola) 중동·아시아 태평양 지역 네트워크 총괄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재유행에 맞서고 있는 인도 국민과 연대할 것”이라며 “고객, 대리점, 직원 및 그 가족의 안녕을 염원한다”고 밝혔다.

그는 “나의 고국인 인도 국민은 놀라운 용기와 회복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웨스턴 유니온 재단의 재정 지원과 웨스턴 유니온의 수수료 면제 조치가 절실한 의료 구호에 기여하고 인도에 추가적인 자금 유입을 촉진함으로써 의약품과 헬스케어를 포함한 일상적 요구에 도움이 된다는 것에 다소 위안을 얻는다”고 말했다.

엘리자베스 로스코(Elizabeth Roscoe) 전무는 “웨스턴 유니온 재단의 주요 사명은 도움이 절실한 상황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우리가 가진 자원으로 유나이티드웨이 인디아와 협력해 위기와 싸우는 마하라슈트라 지역 주민을 도울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로스코 전무는 “지역 응급 구조대와 의료 종사자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상상을 초월한 어려움에 맞서는 이들의 노고는 전 세계인에게 꺼지지 않는 감동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