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전세계 유수 영화제 7관왕! 화제의 액션 SF '아포칼립스: 인류 최후의 날' 5월 6일 개봉!

전세계 유수 영화제 7관왕! 화제의 액션 SF '아포칼립스: 인류 최후의 날' 5월 6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0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아있는 한 우리의 싸움은 계속된다!

높은 완성도에 대한 극찬과 함께 전세계 유수 영화제 7관왕을 차지한 영화 <아포칼립스: 인류 최후의 날>이 5월 6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아포칼립스: 인류 최후의 날>이 오는5월 6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포칼립스: 인류 최후의 날>은 로봇과의 전쟁에서 패한 뒤, 도망치던 탈영병 ‘토마스’가 결사항전 중이던 ‘릴리아’를 만나 인류의 운명을 건 대반격을 시도하는 액션 SF.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로봇에 의한 세상의 종말을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종말론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로봇들과의 전쟁에서 패한 인류의 마지막 반격을 담아낸 <아포칼립스: 인류 최후의 날>은 “살아있는 한 우리의 싸움은 계속된다”는 카피를 통해 살아남은 인류의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게다가 인간의 언어를 감지해 인류를 찾아내도록 설계된 로봇들에 의해 침묵 속에서 살아 남아야 하는 특수한 상황이 신선한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한편, 일찍이 완성도 높은 CG에 대한 극찬과 함께 전세계 유수 영화제 7관왕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한 작품이기에 영화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액션 SF장르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아포칼립스: 인류 최후의 날>은 5월 6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