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호러의 새로운 패러다임 예고! '괴담(가제)' 대망의 크랭크업!

K-호러의 새로운 패러다임 예고! '괴담(가제)' 대망의 크랭크업!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5.0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연출X신선한 배우들의 시너지!
배우 김도윤
배우 김도윤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괴담을 소재로 날 것 그대로의 공포를 선사할 <괴담>(가제)이 지난 4월 29일(목) 전격 크랭크업했다. <괴담>(가제)은 인위적이거나 과장된 공포가 아닌 아파트, 터널, 방탈출 카페, 학교, 치과, 회사와 같이 우리에게 익숙한 공간과 층간 소음, 중고가구, 마네킹, SNS처럼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중심으로 생생한 일상 공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10개의 에피소드를 숏폼(short-form, 짧은 동영상) 형식으로 제작해 다양한 공포를 담아내며 숨 쉴 틈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도윤, 봉재현, 서지수, 설아, 셔누, 아린, 알렉사, 엑시, 오륭, 이민혁, 이수민, 이열음, 이영진, 이호원, 정원창, 주학년 등 다채로운 배우들이 출연해 신선하고 에너지 넘치는 호흡을 예고한다. 이미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활약 중인 연기 베테랑부터 무대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대중들을 사로잡아 온 아티스트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들이 의기투합하여 이목을 집중 시킨다.

한편, <괴담>(가제)은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베트남, 대만, 일본의 공포 마니아들을 열광시켰던 <도시괴담>을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BTS, EXO 등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은 <괴담>(가제)에서도 특유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도시괴담>을 제작한 쟈니브로스㈜와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이 공동으로 제작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탄탄한 완성도를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신뢰감을 더한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열광시킬 K-호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하는 <괴담>(가제)은 후반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