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놀면 뭐하니?’ 유야호, ‘MSG워너비’ 프로젝트 역대급 화제성! 지원자 정체 공개 눈 앞! 도봉산&아차산! 빅 매치 남았다!

‘놀면 뭐하니?’ 유야호, ‘MSG워너비’ 프로젝트 역대급 화제성! 지원자 정체 공개 눈 앞! 도봉산&아차산! 빅 매치 남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3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G워너비’ 유야호, 우장산 조 김남길X류준열 & 수락산 조 박해일X송중기 합격!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의 ‘MSG워너비’ 프로젝트가 2주 연속 최고 화제성을 기록한 것은 물론 전통문화와 발라드의 컬래버로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까지 우장산 조 김남길, 류준열, 수락산 조 박해일, 송중기가 그룹 미션에서 합격했고, 지원자들의 얼굴 공개를 앞두고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매치가 남은 상황. 이들의 정체에 대한 다양한 추측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그룹 미션의 합격자는 누가될지 또 정체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MSG워너비’ 그룹 미션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 매치가 펼쳐진다.

유야호의 블라인드 오디션이 진행되며 ‘MSG워너비’의 윤곽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다. 이번 그룹 미션의 합격자 수가 정해지지 않는 상황에서 지난주 진행된 그룹 미션에서 우장산 조에서는 김남길, 류준열, 수락산 조에서는 박해일, 송중기까지 총 4명이 합격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주에는 유야호와 찐 SG워너비도 인정한 메인 보컬 후보들이 배치된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 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도봉산 조의 이제훈, 이정재(도경완), 하정우, 아차산 조의 이시언, 짐캐리, 이승기가 과연 어떤 노래로, 어떤 어울림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도봉산 조 이제훈과 하정우, 아차산 조 이시언과 짐캐리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목소리임에도 불구하고 기적의 앙상블로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MSG워너비’ 프로젝트는 실력을 인정받은 보컬리스트 지원자들이 소환한 발라드 명곡과 함께 전통을 사랑하는 힙스터 유야호가 보여주는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그룹 미션이 치러지는 한옥 세트, 한복을 차려 입은 유야호와 지원자들의 모습은 물론 적재적소 울려 퍼지는 국악 버전의 가요와 팝송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번 주에는 또 어떤 색다른 컬래버를 보여줄지 기대를 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부캐 유야호로 분한 본캐 유재석은 제 33회 한국 PD 대상 TV진행자 상을 수상하며 또 한번 변신에 성공했다. 아직 첫 걸음도 채 딛기 전인 ‘MSG워너비’ 프로젝트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놀라운 성장을 보여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첫 관문을 넘게 될 도봉산 조와 아차산 조의 빅 매치 결과는 어떨지 오는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