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최상의 착화감 제공하는 고기능성 ‘콘트라 PFS 엣지 워킹화’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최상의 착화감 제공하는 고기능성 ‘콘트라 PFS 엣지 워킹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나 가벼운 산책 같은 일상 생활과 단·중거리 산행,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폭넓게 활용 가능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엣지 워킹화

최근 봄을 맞아 야외를 찾는 2030세대의 젊은 등산객들이 증가하며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그 중 등산화에 대한 수요 상승이 눈에 띄는 가운데, 나들이나 가벼운 산책 같은 일상 생활과 단·중거리 산행,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폭넓게 활용 가능한 워킹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우수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콘트라 PFS 엣지 워킹화를 출시했다. 콘트라 PFS 엣지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스테디셀러인 ‘PFS 워킹화’ 라인의 올해 첫 번째 출시 모델로, 레드페이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erfect Fit System)을 적용해 발의 아치 부분을 안정적으로 받쳐줌과 동시에 발에 밀착돼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방수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거친 산길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밀착력이 높은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해 우수한 쿠션감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줌과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다이얼로 쉽게 끈을 조이고 풀 수 있어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으며 미드솔 부분에는 생크를 적용해 워킹 시 다양한 지형 환경에서도 신발이 쉽게 뒤틀리지 않게 잡아줘 안정성을 한층 더했다.

발목을 덮지 않는 로우컷 워킹화로, 레깅스나 조거팬츠 등 팬츠 아이템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트레킹, 워킹뿐 아니라 다른 운동 시에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핑크로 구성돼 있다(가격 11만8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워킹화 출시를 기념해 4월 29일(목)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유로운 주제로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튜브 광고 영상 이벤트와 워킹화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최근 등산에 관심이 많아진 2030세대들이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워킹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콘트라 PFS 엣지 워킹화 출시를 기념해 레드페이스의 오랜 슈즈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도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