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철’ 멤버 장중혁, ‘대박부동산’ OST 부른다

‘장덕철’ 멤버 장중혁, ‘대박부동산’ OST 부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중혁, ‘대박부동산’ OST ‘Don’t Cry’ 가창! 한층 진해진 테크닉+감성 선보인다
5군단뮤직
사진 : 5군단뮤직

감성 발라드 그룹 장덕철의 멤버 장중혁이 드라마 ‘대박부동산’의 OST 주자로 합류한다.

2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Part 3. ‘Don’t Cry’는 장중혁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기타, 오르간이 조화를 이룬 빈티지 록 스타일의 곡으로 우울해하는 연인을 보며 울지 말라고 위로하면서도 아파하는 주인공의 마음을 표현했다.

장중혁은 3인조 보컬 그룹 ‘장덕철’의 메인 보컬로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그때 우리로’로 데뷔한 후 새롭고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날처럼’, ‘그대만이’, ‘겨울잠’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팀을 음원 강자로 이끌었던 장중혁은 ‘Don’t Cry’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교와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기존의 사랑스러운 이미지 대신 시니컬한 프로페셔널 퇴마사로 변신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는 장나라와 부드럽고 자신의 젠틀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능청스러움과 치밀함을 넘나드는 캐릭터를 연기한 정용화의 명품 연기와 함께 기존 퇴마 드라마와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대박부동산’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KBS 2TV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