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방송 최초 몰래카메라에 당해 집단 멘붕 사태!!

‘틴탑’, 방송 최초 몰래카메라에 당해 집단 멘붕 사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의 힘’ 대결 도중, 여성이 무거운 짐을 옮기고 있을 때의 반응 몰래 카메라에 담아 화제!

‘틴탑’, 방송 최초 몰래카메라에 당해 집단 멘붕 사태!!
‘남자의 힘’ 대결 도중, 여성이 무거운 짐을 옮기고 있을 때의 반응 몰래 카메라에 담아

‘틴탑’이 방송 최초로 몰래카메라에 당했다.

26일 방송되는 MBC뮤직의 <틴탑 & 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에서는 처음으로 몰래 카메라에 당해 집단 멘붕 사태를 일으킨 ‘틴탑’의 모습을 공개한다.

‘리얼 남자 검증 프로젝트’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검증 주제는 바로 ‘남자의 힘’.

제작진은 ‘틴탑’ 멤버들의 힘 검증을 위해 촬영 시작 직전 여성이 무거운 짐을 옮기고 있을 때의 반응을 몰래 카메라에 담았는데,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최고의 파워남'으로 선정된 멤버는 여심을 흔들 만큼 적극적으로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에게 박수와 환호를 받았고, 반면 '최악의 파워남‘으로 선정된 멤버는 몰래카메라가 공개되자 멘붕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특히 ‘천지’와 ‘엘조’는 제작진의 편집 음모론까지 내세우며 녹화장을 고성으로 초토화시켜 한동안 녹화가 중단됐다는 후문이다.

‘틴탑’ 멤버들의 힘과 매너를 알아 볼 수 있는 리얼한 몰래카메라는 오는 26일 저녁 6시 MBC 뮤직의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