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심장을 뛰게 할 단 하나의 뮤지컬 영화 6월 개봉 ‘인 더 하이츠’

올 여름, 심장을 뛰게 할 단 하나의 뮤지컬 영화 6월 개봉 ‘인 더 하이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2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을 향해 더 크게 소리 질러!

토니상 최우수 뮤지컬상, 작곡&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뮤지컬쇼 앨범상을 휩쓴 동명의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인 더 하이츠’가 6월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 6종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영화 ‘인 더 하이츠’는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꿈을 꾸고 사랑을 쫓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미 인정 받은 뮤지컬을 기반으로 한 영화답게 라틴 팝, R&B, 랩, 힙합, 레게 등의 다양한 음악을 기반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 해외에서 프리미어 시사를 진행한 후 영화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화려하고 폭발적인 오프닝 무대부터 경쾌하고 매력적인 파워풀한 리듬, 활기찬 댄스와 환상적인 안무, 이미 인정 받은 뮤지컬 넘버를 소화한 배우들의 연기와 역대급 앙상블,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 등 모든 면에서 올해 최고의 영화라고 해도 손색없는 올 여름을 위한 완벽한 영화라고 극찬하고 있다.

영화의 메가폰은 ‘나우 유 씨 미’, ‘스텝 업’, ‘지.아이.조’,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등 장르를 넘나드는 흥행의 마술사 존 추 감독이 잡았다. 특히 원작 뮤지컬의 원작자이자 영화의 음악을 맡고 특별 출연한 린 마누엘 미란다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시도로 라틴 힙합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창시자로서 21세기 대중문화를 이끄는 천재 예술가로 손꼽힌다. 기획, 극본, 작사, 작곡, 연기를 한 ‘해밀턴’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역대 흥행 기록까지 갈아치우며 ‘이 시대 뮤지컬’이라는 평과 함께 토니상 11관왕을 달성하고 퓰리쳐상과 에미상을 수상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의 음악으로 제89회 아카데미 최우수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되었다. 국가 예술 훈장인 케네디 센터 공로상을 받고 분야를 막론하고 가장 창의적인 사람에게 주는 ‘천재상’ 맥아더 펠로십의 영예를 안는 등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 올랐다.

공개된 포스터로 확인할 수 있듯이 ‘인 더 하이츠’는 올 여름 심장을 뛰게 할 단 하나의 영화로서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알라딘’을 잇는 뮤지컬 영화 흥행작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