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유수 영화제 9관왕! 작품성 & 화제성 입증! '드림 스캐너' 4월 29일 개봉 확정!

전세계 유수 영화제 9관왕! 작품성 & 화제성 입증! '드림 스캐너' 4월 29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2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계를 넘는 순간, 악몽은 현실이 된다!

제24회 판타지아 영화제 관객상, 개척영화상을 비롯 전세계 유수 영화제 9관왕을 빛낸 SF 영화 <드림 스캐너>가 4월 29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SF 명작 <큐브>의 ‘빈센조 나탈리’ 감독이 제작해 관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영화 <드림 스캐너>가 드디어 국내 개봉일을 4월 29일로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드림 스캐너>는 수면 임상 실험에서 비밀리에 자신의 꿈이 스캔 당하고 있음을 알게 된 ‘세라’가 악몽 속 검은 존재를 현실에서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SF 스릴러.

영화 <드림 스캐너>는 ‘프로이트’, ‘융’ 등 학자들의 실제 정신분석 이론을 바탕으로 꿈의 원리에 체계적으로 접근해 “형광빛으로 물든 악몽”_Daily Dead, “섬뜩하지만 환상적인”_The Hollywood News, “<인셉션> 이후 가장 독창적인 꿈 이야기”_Film Threat 등 호평을 이끌어낸 작품. 이에,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꿈에서 현실로 주인공 ‘세라’를 점점 압박해오는 검은 존재의 실루엣과 “경계를 넘는 순간 악몽은 현실이 된다”는 카피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영화가 선사할 리얼한 공포를 기대케 한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셉션>은 꿈을 조작하는 세계관을 보여줬다면 <드림 스캐너>는 꿈을 스캔한다는 설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스릴러로 다가갈 예정. 특히, 제24회 판타지아 영화제 관객상, 개척영화상을 비롯 전세계 유수 영화제 9관왕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해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게다가 지금까지도 센세이션한 작품으로 인정 받고 있는 SF 명작 <큐브>의 ‘빈센조 나탈리’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국내 SF 마니아들과 영화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접수하며 SF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SF 스릴러 <드림 스캐너>가 4월 29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