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MZ세대 겨냥한 인스타툰 ‘新춘향전’ 티저 공개

신일, MZ세대 겨냥한 인스타툰 ‘新춘향전’ 티저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2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인기 가전을 매개로 젊은층과 소통하고자
인스타그램 캠페인 ‘신춘향전’ 티저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MZ세대를 대상으로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웹툰)을 연재하는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신일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래동화 춘향전을 재해석한 ‘(신)춘향과 (일)몽룡의 숨겨진 이야기, 新춘향전’을 연재하며 4월 22일(목)에 첫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다.

신일의 ‘新춘향전’ 인스타툰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춘’과 협업해 진행된다. 티저 콘텐츠 오픈 이후 26일(월)부터 6월 18일(금)까지 8주 동안 총 16편의 인스타툰이 연재되며 매화마다 자사의 인기가전과 1인 가구에 특화된 소형가전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인스타툰은 ‘신’춘향이 ‘일’몽룡을 찾아 남원에서 한양으로 올라가는 여정을 MZ 세대의 언어로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자사 공식 캐릭터 ‘웨디와 친구들’도 춘향의 한양행 조력자로 동행하며, 유명 전래동화 주인공도 깜짝 등장해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캠페인 기간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자사 인기 가전을 매개로 젊은층과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우리에게 익숙한 전래동화와 가전제품의 만남이 주는 신선함을 많은 분이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