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보석 같은 명작 '바그다드 카페 리마스터링' 4월 28일 개봉 확정!

다시 돌아온 보석 같은 명작 '바그다드 카페 리마스터링' 4월 28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마른 삶에 찾아온 마법 같은 인연

제14회 시애틀 국제영화제 작품상을 비롯 전 세계 유수 영화제 수상과 전설의 뮤직 바이블로 회자되는 주제곡 ‘Calling you’, 소장하고 싶은 보석 같은 작품으로 손꼽히는 <바그다드 카페 리마스터링>이 4월 28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보석 같은 인생 명작으로 오랜 시간 회자되며 사랑받는 영화 <바그다드 카페 리마스터링>이 4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바그다드 카페 리마스터링>은 인생의 끝에 선 두 사람, 야스민과 브렌다가 바그다드 카페에서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삶에 대한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삶을 비유하는 듯한 거칠고 황량한 사막 한 가운데 서로를 끌어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야스민과 브렌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모습은 “메마른 삶에 찾아온 마법 같은 인연”이란 카피와 어우러지며 인생의 끝, 절망적인 삶에 놓여있던 두 사람이 만나 어떤 과정을 통해 힐링을 선사하며 희망을 찾아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삶에 지쳐 무기력하게 바그다드 카페 앞에 앉아있는 브렌다 앞에 갑자기 나타난 야스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낯선 이방인 야스민은 금방 떠나지 않을 것처럼 바그다드 카페를 단장하기 시작하고 브렌다는 그런 상황이 불편하기만 하다. 최악의 상황에서 만난 두 사람은 야스민이 선보이는 작은 마법으로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한다. 이어 함께 바그다드 카페에서 마술쇼를 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며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행복을 찾아가고,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며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이 경쾌하게 담겨 있어 보는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전한다. 또한 비비드한 색감의 소품과 의상 등 비주얼은 보는 재미를 전하고, 경쾌한 음악은 귀를 사로잡으며 스토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소들로 올 봄, 감동과 힐링의 메시지로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 <바그다드 카페 리마스터링>은 CGV 왓챠관 전국 14개 극장에서 4월 28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