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관객 심장 폭격할 '굴뚝마을의 푸펠' 사랑스러운 캐릭터 스틸 공개!

5월 관객 심장 폭격할 '굴뚝마을의 푸펠' 사랑스러운 캐릭터 스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러운 외톨이 루비치 X 따뜻한 심장을 가진 쓰레기 사람 푸펠!

<인사이드 아웃> <코코>를 잇는 미라클 어드벤처 <굴뚝마을의 푸펠>이 사랑스러운 외톨이 ‘루비치’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쓰레기 사람 ‘푸펠’의 매력만점 스틸을 공개했다.

<굴뚝마을의 푸펠>은 새까만 연기로 뒤덮인 굴뚝마을의 비밀을 둘러싼 아름다운 미라클 어드벤처로, 일본에서 누적 발행 부수 69만부를 돌파한 메가히트 동화책을 원작으로 탄생된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까만 연기로 뒤덮인 굴뚝마을에서 굴뚝 청소를 위해 매일매일 가장 높은 굴뚝에 올라가는 ‘루비치’는 별을 믿지도, 상상하지도 않는 마을 사람들과 달리 아빠가 들려준 이야기를 믿으며 ‘별’을 기다리는 아이. 쓰레기에서 태어난 ‘푸펠’은 할로윈 파티가 열렸던 어느 날, 친구 하나 없던 외톨이 ‘루비치’ 앞에 나타난다.

우산, 누더기, 고장난 렌즈로 만들어져 기괴한 모습을 하고 지독한 냄새까지 풍기는 ‘푸펠’이 나타나자 굴뚝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를 외면하지만 ‘루비치’는 ‘푸펠’에게 친구가 되어 달라고 말한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곱슬머리와 눈망울을 지닌 ‘루비치’와 냄새나는 외모와는 달리 누구보다 아름다운 심장을 가진 ‘푸펠’은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친구가 된다.

비밀을 가진 굴뚝마을에서 펼쳐지는 빛나는 우정과 거대한 모험을 그린 이번 작품이 공개한 캐릭터 스틸은 순수함과 모험심을 간직한 외톨이 ‘루비치’와 쓰레기에서 태어났지만 마음만은 누구보다 따뜻한 ‘푸펠’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줄을 타고 위험을 헤쳐 나가는 두 사람과 하늘 위로 높게 뜬 열기구 모습이 담긴 스틸들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더욱 뛰게 만든다.

이처럼 두 사람의 빛나는 우정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앞으로 이들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굴뚝마을의 푸펠>은 5월 개봉과 함께 극장가에 아름다운 감동과 기적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