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IT업계 최강 훈남에게 적극 애정 공세 받아 화제!!

‘이영자’, IT업계 최강 훈남에게 적극 애정 공세 받아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로지 ‘이영자’를 만나기 위해 출연했다”는 훈남의 애정 공세에 ‘이영자’ 화끈한 포옹으로 화답!!

‘이영자’, IT업계 최강 훈남에게 적극 애정 공세 받아 화제!!
“오로지 ‘이영자’를 만나기 위해 출연했다”는
훈남의 애정 공세에 ‘이영자’ 화끈한 포옹으로 화답!!

국민 언니 ‘이영자’가 IT업계의 선두주자 ‘이스트소프트’의 최강 훈남에게 적극 애정 공세를 받았다.

24일 방송되는 MBC뮤직 <춤추는 100인의 황금 마이크>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IT업체 ‘이스트소프트’ 100인의 대결이 이어진다.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 가운데 ‘이스트소프트’의 최후 16인이 가려졌고, 그 중에는 ‘이영자’를 만나기 위해 출연한 100번이 단연 화제가 되었다고 한다.

어릴 때부터 ‘이영자’의 팬이었다는 100번 참가자는 ‘이영자’와의 포옹이 자신의 소원이라고 밝혔고, 부끄러운 듯 당황한 ‘이영자’는 “이런 기분좋은 상황은 처음”이라며 100번 도전자가 5인의 대결에 진출할 시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화답했다.

‘이영자’의 보이지 않는(?) 응원에 힘입어 치열한 대결 끝에 100번 도전자는 5인의 대결에 진출했고, 바로 이루어진 두 사람의 화끈한 포옹은 녹화장을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이영자’와 도전자의 적극적인 핑크빛 액션을 지켜보던 MC '이수근‘은 100번 도전자가 최후의 1인이 되어 우승을 하게 되면 ‘이영자’에게 뽀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고 선언했고, 짖궂은 장난에 ‘이영자’와 도전자 모두 긴장한 모습이 역력해 진짜 스캔들이 나는 것이 아니냐는 주변의 의혹을 샀다.

100번 훈남 도전자가 최후의 우승자가 되어 ‘이영자’와의 뽀뽀에 성공했는지 여부는 24일 <황금마이크>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핑크빛 스캔들로 훈훈했던 ‘이스트소프트’에 이어 최고의 재치와 노래 실력을 뽐낸 억대 연봉의 ‘동양생명’ 100인도 만나볼 수 있다.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동양생명’ 100인의 상상초월 억대 연봉과 그 비법, 그리고 녹화 현장을 초토화시킨 댄스 타임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자’와 '이수근‘이 진행하는 <춤추는 100인의 황금마이크>는 24일(수) 오늘 오전 11시와 밤 11시에 MBC뮤직을 통해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