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스타일 하우스’ 오픈

LG전자, ‘G스타일 하우스’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10.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G스타일 하우스’ 오픈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최강의 하드웨어와 창조적 UX를 탑재한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G’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인 ‘G스타일 하우스’를 오픈했다.

LG전자 ‘G스타일 하우스’는 지난 19일부터 내달 8일까지 3주간 매주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개장한다. 강남 도산공원 사거리에 위치한 문화, 예술, 파티 공간인 ‘플라툰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후 3시에서 밤 11시까지다.

엠넷(Mnet)의 인기 프로그램 ‘보이스 오브 코리아’(VOICE of KOREA) Top 10과 함께하는 4인 4색 콘서트, 넌버벌(non-verbal) 뮤지컬 ‘Hey Mr. Big’, 이상봉 디자이너의 ‘패션 한글을 입히다’, 개그콘서트 주요 출연진의 ‘G 스타일 토크쇼’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LG전자는 ‘G스타일 하우스’에 ‘옵티머스 G’ 체험존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세계최고 수준의 하드웨어 기반 위에 ‘Q슬라이드’, ‘라이브 줌(Live Zooming)’, ‘듀얼 스크린 듀얼 플레이(Dual screen Dual play)’, ‘안전지킴이’ 등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실용적이고 독창적인 UX를 경험할 수 있다. 

 ‘G스타일’은 LG전자가 ‘옵티머스 G’를 통해 정의한 스타일이다. 시크함과 일체감을 갖춘 디자인을 토대로 최고 수준의 하드웨어, 차별화된 UX를 통해 합리적이고 이성적이지만 ‘틀’에 박힌 것을 거부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G스타일 하우스’는 ‘옵티머스 G’에 탑재된 창조적 UX와 같이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기획됐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