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수록곡 '잊지 마 (나의 우주)' 스페셜 클립 공개…아련+서정적 감성

우주소녀, 수록곡 '잊지 마 (나의 우주)' 스페셜 클립 공개…아련+서정적 감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따스한 감성 품은 '잊지 마 (나의 우주)' 스페셜 클립 영상 공개
우주소녀

그룹 우주소녀의 '잊지 마(나의 우주)' 스페셜 클립이 공개됐다.

우주소녀는 최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수록곡 '잊지 마(나의 우주)' 스페셜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잊지 마(나의 우주)'는 서정적인 팝 발라드곡이자 기존 우주소녀의 강점이 잘 드러난 곡이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맑고 깨끗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을 선보이며 따스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우주소녀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UNNATURAL'을 통해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면, 수록곡 '잊지 마(나의 우주)'에서는 우주소녀 고유의 아련하면서도 서정적인 컬러를 담아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달 31일 새 미니앨범 'UNNATURAL'을 발매하고, 지난 6일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또한 지난 7일 음반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초동 판매량 6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