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에서 일어난 전대미문의 살인사건! '로스쿨' 4월 14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로스쿨에서 일어난 전대미문의 살인사건! '로스쿨' 4월 14일부터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민 X 김범 X 류혜영 X 이정은, 환상의 케미!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을 4월 14일부터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

오는 4월 14일(수) 첫 공개되는 <로스쿨>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14일부터 매주 수목 오후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되며, 그 외 지역은 6월 10일 오후 4시(한국 표준시)에 전 회차 동시 공개된다.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로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담는다. [눈이 부시게],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곳], <조선명탐정>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와 관객을 울고 웃게 한 김석윤 감독이 연출을 맡고 판사들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파헤쳤던 [이판사판]의 서인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가 더해진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우리가 만난 기적], [육룡이 나르샤]의 김명민은 <조선명탐정> 시리즈를 함께 했던 김석윤 감독과의 재회로 기대를 모은다. 김명민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검사 출신의 형법 교수 양종훈 역을 맡았다. 숨 막히는 ‘소크라테스 문답법’식 수업과 독설이 난무하는 직설화법으로 학생들의 원성과 존경을 동시에 받는 인물로 바른 법조인을 키우기 위해 로스쿨로 왔다. [구미호뎐], [미세스 캅 2]의 김범은 경찰대 출신의 로스쿨 1학년 원탑 한준휘를 연기한다. 한준휘는 유일한 가족이자 검사인 삼촌이 법을 농락한 것을 보고 실망해 삼촌 같은 사람을 막기 위해 검사가 되고자 한다. <특별시민>, [은주의 방], [응답하라 1988]의 류혜영은 한국대 로스쿨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강솔A로 분했다. 차상위계층 전형으로 운 좋게 로스쿨에 합격하지만 날고뛰는 수재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하는 인물이다. <내가 죽던 날>, <기생충>의 이정은은 판사 출신의 민법교수 김은숙을 연기한다.

소통과 교감의 아이콘으로 종훈이 속내를 털어놓는 사이기도 하다. 양종훈 교수의 검사복을 벗게 만들었던 전(前) 검사장 서병주(안내상)가 법조인의 산실인 한국대 로스쿨에서 사체로 발견되면서 네 사람은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다. 로스쿨에 합격한 뛰어난 학생들과 법조계 엘리트들이 모인 한국대에서 서병주를 살해한 범인이 과연 누구이고, 살인에 얽혀있는 비밀은 무엇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로스쿨>은 오는 4월 14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차례로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