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편스토랑’ 이유리 “7kg 쪘다” 다이어트 돌입 ‘콩곱창’ 먹방

‘편스토랑’ 이유리 “7kg 쪘다” 다이어트 돌입 ‘콩곱창’ 먹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이유리, 콩비지로 만든 곱창? ‘비주얼도 곱창, 맛도 곱창’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가 다이어트에 좋은 콩곱창 레시피를 공개한다. 

4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콩’을 주제로 한 24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최근 7kg 체중 증가로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낀 편셰프 이유리는 다이어터들에게 강추하는 콩 메뉴를 선보인다. 

이날 “’편스토랑’ 하고 7kg 쪘다”며 좌절한 이유리는 콩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콩물만 먹으며 바짝 다이어트를 해보겠다고 한 것. 3일 동안 콩 다이어트를 강행하던 이유리는 “곱창이 당긴다”라며 고민에 휩싸였다. 다이어트 중에 곱창을 먹겠다는 이유리의 메뉴 선정에 모두가 우려를 표한 가운데 이유리는 “다이어트 곱창을 만들겠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다이어트 곱창’이 과연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유리가 꺼낸 의문의 재료는 콩비지. 이유리는 콩비지를 이용해 마치 마술처럼 순식간에 콩곱창을 만들어내 이를 보는 스튜디오에서는 환호성이 터졌다. 이유리는 실제 곱창과 똑같은 비주얼의 콩곱창을 불판에 맛깔스럽게 구워내 또 한 번의 환호를 받았다. 

드디어 맛있게 구워진 콩곱창을 맛본 이유리는 “비주얼만 곱창과 똑같은 게 아니라 식감도 똑같은데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은 높다. 진짜 곱처럼 고소하면서도 콩비지라 전혀 느끼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이어터들에게 강력 추천할 만한 요리”이라며 엄지를 세웠다. 

VCR을 통해 이유리의 콩곱창을 접한 ‘편스토랑’ 식구들은 감탄에 감탄을 연발했다고 한다. 특히 김재원은 “많이 따라 만들어 먹을 것 같다. 이유리 씨는 어렸을 때 공부도 잘하셨을 것 같다”며 이유리의 다이어트 메뉴를 극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이 쏠린다. 

과연 이유리는 콩 다이어트에 성공했을까. 이유리가 적극 추천하는 콩곱창은 어떤 비주얼, 어떤 맛일까. 이 모든 것은 4월 9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